Total 5,795건 1 페이지

Naver 블로그 검색 결과 입니다.

블로그 목록
구분 제목
블로그 청년떡볶이 국물 정말 듬뿍! 찐국물떡볶이다!!
청년떡볶이 국물떡볶이를 왜 숟가락으로 먹으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런데 국물이 너무 많은 나머지 내용물이 거의 안 보이는 건 조금 아쉽네요 ㅎㅎ 자세히 보면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어요~ 오해...
블로그 광화문떡볶이, 누구나 좋아할 맛^^ "청년떡볶이 광화문점"
근처맛집을 찾다가 청년떡볶이가 있는거여요! 체인이라 들어서~ 믿고 먹을 수 있어 당첨^^ 광화문떡볶이... 간단히 먹어보자 해서 ㅋㅋㅋ 청년세트와 가래떡떡볶이를 주문하구요^^ 셀프로 숟가락, 젓가락...
블로그 [청년떡볶이]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동 떡볶이 맛집
ㅋㅋㅋㅋㅋㅋ (정보의 바다 네이버에 검색해봤는데, 알고보니 이사 온 맛집이었네요.) 청년떡볶이 등장!! 가래떡 떡볶이 + 오뎅 + 찰순대 + 모듬튀김 + 튀긴 어묵 여기에 (+) 소떡소떡 추가하였어요. 매콤한...
블로그 떡볶이일기 01. 광화문-청년떡볶이
오늘은 광화문 오피시아빌딩 지하1층에 있는 청년떡볶이를 먹었다. 원래 가 본 가게는 아니고 광화문-떡볶이 키워드로 검색하다 얻어걸린 가게다. 점심시간에 맞춰 간 탓에 이미 직장인으로 바글대고 있었다....
블로그 학교앞 분식같은 친근함 청년떡볶이 갈매점
메인은 청년들께서 가져다주고 나머지는 셀프 요래 요래 나오고 아래 튀김까지 한상 푸짐하다 비주얼 사로잡는 튀김들 좋다 국물떡볶이 2 어묵 3 순대 참지마요주먹밥 스페셜 튀김 그리고 추억의 쥬시쿨...
블로그 미사지구 청년 떡볶이집 열었어요
손님 분들이 끊기지 않고 계속 들어오니 주인장께서는 눈도 못 맞추고 일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 맘이 더 흐믓....ㅎㅎ 청년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로 유명하네요. 바로 튀긴 각종 튀김에 말랑한 순대에 얼큰한...
블로그 배민오더,청년떡볶이,아이엠토스트,홍루이젠
(눈치볼필요없음) 청년떡볶이 수령 코너돌아서 아이엠토스트에 가서 토스트.츄러스수령 쥬스는 리뷰... 상하우유도 반값♡ 매운떡볶이,까르보떡볶이 오뎅.삶은달걀 참치주먹밥.소떡소떡 소떡소떡은 소스를 왜...
블로그 강남구청역 즉석떡볶이 맛집 - 청년떡볶이
강남구청역 즉석떡볶이 맛집 청년떡볶이 강남구청역 3번출구랑 연결되는 건물에 위치한 청년떡볶이를 계속 눈여겨만 보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 진짜 기대기대기대기대 하던 곳인데 그동안은 시간이 안맞아서...
블로그 매콤달달한 떡볶이가 맛있는 청년떡볶이 장승배기역점
배민오더로 청년떡볶이 장승배기점에서 떡볶이랑 순대랑 시켰고, 집에서 7분 정도 거리라 그대로 픽업하러 나갔다. 가게에 도착해서 배민오더로 왔다고 말하자 사장님이 리뷰 이벤트로 주시는 어묵튀김이 아직...
블로그 [서울 고속터미널] 청년 떡볶이
설명 포스팅 후 안 사실인데, 청년떡볶이가 고속 터미널 지하상가에도 매장이 있는 것 같네요? 전 경부영동선 지상 1층에 있는 매장을 다녀 왔어요. 메뉴표입니다. 국물 떡볶이와 모듬 튀김을 주문하였구요....